심즈4 RESTLOVE SIMS/심즈4 챌린지

인생역전 챌린지(Rags to Riches challenge)

여유사랑 2018. 10. 10. 15:13
반응형

인생역전 챌린지(Rags to Riches challenge)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챌린지는 the 'Rag's to Riches' 챌린지입니다. 

의역하면 '가난뱅이에서 부자되기 챌린지!' 정도 될까요? :)


열심히 번역을 하긴 했는데 의역, 오역 많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정요청 환영합니다. ^^), 

읽어보시고 사용하실 경우 제 블로그 주소와 원본출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약속! ^^


원본출처

http://jendowoz.blogspot.com/p/rags-to-riches-challenge.html



챌린지 룰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챌린지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챌린지의 목표는 다음 2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목표


목표1: 단기 챌린지를 원하신다면, 50,000시몰레온 상당의 가구가 완벽히 갖춰진 집을 가지며, 200,000 시몰레온을 버십시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대를 이어갈 적어도 한명의 아이를 낳아야 합니다. 

       혹시 당신이 좀더 긴 챌린지를 원하신다면 목표 2를 선택하십시오.


목표2: 장기 챌린지를 원하신다면, 룰은 1,000,000시몰레온의 현금을 보유하는것으로 바뀝니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세대를 이어갈 아이들을 낳아야겠지요.


준비


먼저 청년심(여성이나 남성) 만듭니다. 야망은 어느 것이든 상관 없습니다. 

먼저 부지를 구입한 후 돈을 0으로 만들어 놓고, 야망을 갑부 야망으로 바꿔주면 갑부 야망 미션중에 '10000시몰레온을 보유하기'가 자동으로 달성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특성: 원하는 대로 고르세요. :)


규칙


* 오류를 바로 잡는 것 외에 치트키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 수명은 보통으로 설정하세요.

* 어떤 크기의 부지이든 고르고 나서 ctrl+shift+enter 로 창을 띄운 뒤 "Testingcheats on"+enter, 그리고 "money 0"을 입력하여 당신의 재산을 0으로 만드세요.

*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돈을 벌기 시작하세요. 예를 들어 수집, 그림, 음악 그리고 판매나 직업을 가지는 것 외에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수단으로 말이죠.

 당신의 심은 직업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 새로운 옷은 적어도 당신이 지붕이 있는 작은집과 옷장을 가질 때까지 입을 수 없습니다.

* 당신은 야생에서 자란 음식을 줍는게 아니라면 다른 지역에서 돈을 벌 때까지 그릴이나 스토브에서 음식을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재료를 살 돈이 없습니다. 하지만 주변에 앉아있으면 다른 사람들이 요리해 놓은 것들을 먹을 수는 있을 것입니다.

* 당신은 지붕이 있는 집을 가지고, 청년이 성인이 될 때까지 파트너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리고 노인이 되기 전이어야 합니다.

 당신의 파트너는 마을에 살고 있는 심이 아니어야 합니다. 그래야 결혼을 해도 돈을 가져오지 않습니다.

* 당신의 심이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 한 명의 아이를 가지세요. 만약 파트너가 없다면, 아이를 입양해야 합니다.

* 당신은 젊음 물약을 단 한번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할 때를 신중히 골라야 할 것입니다.

* 다른 물약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만 , 오직 야망 포인트를 얻어서 사용해야 합니다.

* 당신이 가진 확장팩, 아이템 팩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알거지에서 부자가 되어보는 챌린지 입니다. 빈곤 챌린지와 비슷하기도 한데 금액이 결정되어있고 세대가 몇세대인지 정해져 있지 않은 점이 좀 다르죠.

 제가 게임을 진행할 목적으로 번역한지라 오역, 의역이 많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원본 출처를 참고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

 그럼 재미있는 심즈 플레이 하세요~ :)


인생역전 챌린지 플레이보기

https://youtu.be/oyvqudW9oP8



참! 여유사랑의 챌린지 다른 플레이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xTNRboOA3qOjaunhH3ICtA/featured?view_as=subscriber 유튜브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이 놀러와 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