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RESTLOVE SIMS/심즈4 챌린지

Not So Berry Legacy Challenge -번역

여유사랑 2018. 8. 6. 16:51
반응형

Not So Berry Legacy Challenge




안녕하세요? 여유사랑입니다.

오늘은 Not So Berry Legacy Challenge 를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이 챌린지는 캐릭터에 색감이 들어가 있다는 게 재미있습니다. 거기다 세대별 이루어야 하는 야망들이 정해져 있어서 심즈를 두루두루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열심히 번역을 하긴 했는데 의역, 오역 많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정요청 환영합니다. ^^), 

읽어보시고 사용하실 경우 제 블로그 주소와 원본출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약속! ^^


원본출처

http://lilsimsie.tumblr.com/post/157671494755/not-so-berry-legacy-challenge



번역




자 그럼 낫 소 베리 챌린지 소개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지개를 좋아하시나요? 베리 심들로 플레이한다는 아이디어는 좋지만 베리심은 싫으신가요? 이제까지 한번도 해보지 못한 게임의 다른면들을 느긋이 즐기고 싶지 않으신가요? 당신을 위한 챌린지가 여기 있습니다!


밝은 컬러와 새로운 경험들에 초점을 맞춘 10세대 유산 챌린지, Not So Berry Legacy Challeng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기본 규칙


각 상속자들은 세대의 색(머리색, 메이크업, 복장)으로 표현 되지만 피부색까지 밝은 색일 필요는 없습니다.(그들은 사실 실제 베리심은 아니랍니다. 그저 농담이지요.)

물론 선택사항이긴 합니다만, 이것은 재미의 큰 부분을 차지한답니다.

배우자의 색깔은 도전사항이 아니므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그들과 함께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돈 치트는 많이는 않되지만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제안: 첫번째 집을 사기 위해 돈치트를 사용하세요. 하지만 그 이후부터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세대의 규칙에 지정되어 있는게 아니라면 원하는 곳 어디에서든 살 수 있습니다.

모든 세대는 규칙에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상속자의 직업과 야망 둘 모두를 완료해야 합니다.

심수명은 정상 수명으로 설정하십시오.

이 챌린지를 플레이하고 우리와 공유해보고 싶다면, #notsoberry 로 포스팅하면 우리가 볼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이를 우리와 공유하고 싶다면 #notsoberry로 게시하여 볼 수 있습니다!

나의 좋은 친구는 항상 우연히이 도전을 만들어 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꽤 훌륭하게 나왔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전에 결코 탐구하지 않은 게임의 일부로 우리가 게임을하도록 강요하는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바라기를 당신은 재미를 역시 가지고있을 것이다. @mintiphresh 및 @ lea- fey ( "minty fresh"및 "leafy"라고 발음 함) 에서 게임 플레이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


1 세대 : 민트(Mint)


당신은 민트색을 좋아하는 장난스러운 과학자입니다. 당신은 일에 열정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와 여전히 장난과 외출을 할 시간을 가집니다.

당신은 사치스러움을 좋아하고, 당신자신과 가족에게 최고이기를 원합니다.


특성: 채식주의자, 질투심많음, 물질주의자

야망: 장난의 대가

직업: 과학자


규칙 :

과학자 직업군과 장난의 대가 야망 완료

장난기술과 논리기술 마스터

원소 컬렉션 완료


2세대: 로즈(Rose)


당신은 어릴때부터 원하는 모든 것을 가졌지만, 언제나 더 많은 것을 갈구해 왔습니다. 어른이 되자 당신은 일에 집중한 나머지 인간관계를 맺는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만약 워커홀릭이라는 특성이 심즈4에 있었다면 당신은 그 특성을 가지고 있었을 겁니다. 당신은 모성본능은 전혀 없지만 그래도 온마음을 다해 아이들을 사랑합니다.


특성: 다혈질, 속물, 낭만주의자

야망: 연애중독자

직업: 정치가


규칙:

단 한명의 아이만 가지세요.

정치가 직업과 연애중독자 야망 완료

카리스마 스킬 마스터

이별하기(결혼 중 가능한 상호작용입니다.)

성인이 되었을때 첫결혼하기


3세대: 노랑(Yellow)


자라면서 당신은 엄마와 긴밀한 관계를 가진적이 한 번도 없으며, 우주에 집착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혼자 당신의 방에서 보내게 됩니다.

당신은 진심으로 우주를 사랑합니다. Sixam에 갈 수 있게 해주는 일이라면,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것을 하게 될겁니다.


특성: 덤벙거림, 야심가, 외톨이

야망: 괴팍한 천재

직업: 우주비행사

규칙:

로켓공학기술과 손재주 스킬 마스터

우주비행사 직업과 괴팍한 과학자 야망 마스터

반드시 로캣을 만들어 Sixam에 방문해야 합니다.

오아시스 스프링스의 비밀 부지에 들어가세요.(손재주기술 최대치 필요)

조부모가 사망할때까지  1세대 조부모외에 친한 친구나 인간관계를 가져서는 안됩니다.


4세대: 회색(Grey)


당신은 언제나 당신은 좀 다르다는걸 느껴왔습니다. 당신의 가족들이 실험실에서 빈둥대느라 바쁜 사이, 당신은 밖에서 농구를 하고 싶어했습니다. 당신은 운동을 매우 잘하고 프로 운동선수가 되길 꿈꿉니다. 

당신이 부모님과의 관계를 형성하지 못했기에 당신은 가능한 당신의 아이들과 함께하기를 원합니다. 오, 그리고 당신은 노래를 좋아하는군요.


특성: 활동적, 지저분함, 음악애호가

야망: 보디빌더

직업: 운동선수

규칙:

노래, 양육, 그리고 운동기술 마스터

운동선수 직업과 보디빌더 야망 마스터

배우지를 만나기 전에 세번의 관계에 실패하고, 깔끔한 성격의 심과 결혼합니다.

당신의 자녀 모두와 좋은 친구가 되세요.

매주 일요일 배우자와 아이들과 함께 가족영화를 보는 밤을 보냅니다.


5세대: 진자주색(Plum)


당신은 시도하는 것은 언제나 잘해냅니다. 한 직업을 선택하기가 어려우면, 몇가지를 시도해 보는건 어떨까요? 

당신은 인생의 많은 부분을 의사로서 일하겠지만, 성인이 되면서 당신의 진정한 꿈은 프로 댄서라는 걸 깨닫게 됩니다. 당신은 직장을 그만두고 엔터테이너 직업군에 들어가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우유부단한 괴짜입니다.


특성: 천재, 깊은관계회피, 댄스머신

야망: 만물박사

직업: 패스트푸드 직원, 의사, 연예인


규칙:

댄스와 당신이 선택한 다른 두가지 스킬 마스터, 적어도 6가지 스킬에서 레벨 8 달성

만물박사 야망 완료

이혼하고 이후에 다시 같은 심과 재혼하세요.

생에동안 적어도 3개의 다른 월드에 살아야 합니다.


6세대: 오렌지(Orange)


당신은 집안의 골치덩어리(오렌지색 머리카락을 가진) 이며 매우 바쁜 집안에서 자라났습니다. 

당신은 언제나 대혼란의 원인이 되고자 하지만, 진짜 악마가 되지는 못합니다.

당신은 이웃집에 침입해 음식을 훔쳐먹는 걸 즐깁니다. 베이킹을 진심으로 사랑하며 여가시간의 대부분을 달콤한 것을 먹는 데 사용합니다.


특성: 사악함, 자신만만함, 먹보

야망: 공공의 적

직업: 범죄자


규칙:

베이킹과 카리스마 스킬 마스터

범죄자 직업군과 공공의 적 야망 완료

청년 기간내내 ‘needs TLC(tender loving care)’ 아파트에 살아야 합니다.

쌍둥이 자녀를 가져야 하며, 오직 이 두명만을 자녀로 두어야 합니다.(이를 위해 치트키 사용 가능)

악마가 되었다고 주장하지만(범죄의 대가가 되기를 표방하며) 아무도 당신을 믿지 않습니다, 심지어 당신의 아이들마저.


7세대: 핑크색(Pink)


당신은 가난하게 자랐으며 당신의 부모가 그랬던 것처럼 회사에서 월급쟁이로 일하며 생계를 유지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은 로맨스 소설을 쓰고 싶어하지만 당신의 꿈을 쫓기 위해 일정한 직업을 그만두는 것은 너무나 두렵습니다.

당신은 매우 현실적이어서 작가로 성공할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9시에서 5시까지는 일을 유지합니다.

성인이 되었을때 마침내 당신은 꿈을 이루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당신은 희망없는 로맨티스트이지만, 

당신은 연애에 보수적인 성격때문에 진정한 사랑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특성 : 깔끔함, 연애에 보수적, 창의적

야망 : 베스트셀러 작자

직업 : 사업가


규칙:

엽서 수집 완료

글쓰기와 웰빙기술 마스터

베스트셀러 작가 야망 완료

잘 조성된 정원을 가지세요.

꿈을 이루기 위해 성인이 된 후 직업을 그만두십시오.(중년의 위기감?)


8세대: Peach


당신의 어머니는 언제나 꿈을 쫓으라고 가르쳤습니다. 당신은 언제나 형사가 되고 싶었답니다. 당신은 언제나 코미디언이 되기를 원했지요.

젠장, 당신은 둘다 할 수 있다구요! 낮에는 형사로, 밤에는 코미디언으로, 당신은 마음이 향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특성: 식도락가, 게으름, 광대

야망: 스타 코미디언

직업: 형사(경찰)


규칙:

동료와 결혼하세요.

악기를 반드시 연주해야 합니다.

고급요리스킬과 코미디 스킬 마스터

경찰 직업 마스터

자라온 부지가 아닌 다른 월드에서 살아야만 합니다.


9세대: 녹색(Green)


당신은 해킹을 하다가 유명기술사에 잡힌 후 그 회사에서 일할 것을 제안받습니다. 크리미널 마인드의 페넬로페 가르시아를 아시나요? 그게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은 일에 전념하지만, 그렇다고 밖에 나가서 즐기는 시간을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새벽3시에 파티장에 있다가도 아침 6시에는 출근을 하는 그런 종류의 사람이랍니다.


특성: 비위가 약함, 괴짜, 유쾌함

야망: 컴퓨터 고수

직업: 기술 전문가


규칙:

음료혼합기술, 비디오게임, 프로그래밍 스킬 마스터

기술전문가 직업군과 컴퓨터 고수 야망 달성

친구들로부터 오는 모든 파티나 외출 초대는 반드시 수락해야 합니다.

적어도 5명의 좋은 친구와 5명의 적을 만드세요.


10세대: 파랑(Blue)


당신은 완벽한 삶을 가졌습니다. 흰색 울타리, 사랑하는 배우자, 아름다운 아이들. 

그러나 왜 당신은 아직도 더 많은 것을 원하는 건가요? 당신은 단 한번 비밀스런 외도를 하게 되고, 남은 생애동안 그것을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그 후에 당신은 자녀를 키우고, 결혼생활을 바로잡는데 당신의 모든 것을 쏟아 붓습니다.  

당신은 어느 누구와의 불륜도 허락하지 않으며 완벽한 어머니가 되기 위해 당신의 삶을 바치게 됩니다.


특성 : 우울함, 완벽주의자, 가족중심적

야망 : 최고의 부모

직업 : 비평가


규칙: 

적어도 한명의 아이를 입양하세요.

사진기술, 요리, 그리고 육아스킬을 마스터

비평가 직업과 최고의 부모 야망 마스터

고등학교 때의 연인과 결혼해서 죽을때까지 함께하세요.

한 번의 비밀연애를 하세요.




^^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발번역입니다. 수정 요청 환영하고요!

이제 같이 게임하러 가 보실까요? GO! GO!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