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RESTLOVE SIMS/심즈4 챌린지

7 유아 챌린지(7 Toddler Challenge)

여유사랑 2019. 12. 24. 23:38
반응형

 

오늘은 귀요미 챌린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   https://sims-online.com/sims-4-play-challenge-grow-up-7-toddlers/

 

The Sims 4 Play Challenge: Grow Up 7 Toddlers - Sims Online

7 Toddler Challenge With the Toddler patch live, we need a new challenge right? The other day I saw James …

sims-online.com

원본은 위 링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번역은 의역/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심즈4의 절대 귀요미 바로 유아들입니다! 이 챌린지는 7명의 유아를 길러내는 다소 간단한 챌린지랍니다. 하지만... 과연 간단할까요? ^^;; 

자 도전을 위해서는 7명의 유아와 이들을 돌볼 1명의 성인심을 포함하여 가족을 만들어 줍니다.

성인 심이 죽으면 이 챌린지는 실패입니다.

유아 중 한 명이 죽거나 복지시설에서 데려가면, 새로운 유아로 교체해야하며 이 유아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챌린지 규칙

 

당신의 가족에는 단 성인 심이 딱 1명만 있어야 합니다. (심은 원하는대로 만드세요)

7명의 유아를 만들되 특성은 랜덤으로 부여해주세요. 형제들과 같은 특성을 갖지 않도록 설정해주세요.

필요하다면 돈치트 사용 가능합니다. (예) motherlode

보모를 고용할수 있습니다. 만약 빈티지 아이템팩을 가지고 있다면 집사를 고용할 수도 있습니다.

유아를 돌보는데 필요한것은 사도 됩니다.

성인 심은 직업을 가질 수 없지만 취미는 가질 수 있습니다(근데 과연 그럴 시간이 있을지 의구심이..)

아래 이미지처럼 설정을 해주세요.

규칙이 간단하지만... 플레이는 절대로 간단하지 않을것 같은... 

유튜브로 영상 올라갈 예정입니다. 저도 이제 플레이해보러 가야겠네요. ^^

모두 즐심하세욧!

 

플레이 영상

여유사랑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0rajkvMSV-U&t=240s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