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RESTLOVE SIMS/SPEED BUILD SIMS4

[심즈4] ★건축 SPEED BUILD★ 100명의 아기 챌린지 하우스 - No CC

여유사랑 2018. 7. 31. 17:10
반응형

100명의 아기 챌린지 하우스 - No CC



안녕하세요? 여유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건축은 요즘 플레이 하고 있는 100명의 아기 레거시 챌린지에 사용할 집입니다.

챌린지 안에서는 금액이 제한되어 있어서 아직은 완성되지 않은 집에서 게임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

돈 더 벌면 진짜 이 집을 사용할 수 있겠죠.

가격은 6만 시몰레온이 조금 안되는 금액이랍니다.


챌린지와는 별도로 오랫만에 건축이 하고 싶어서, 그리고 그냥 두기 아까워서 따로 만들어 올려봅니다. ^^

그럼 이제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Making Video★


먼저 전경을 살펴볼까요? 부지를 넓게 쓰려고 뉴크레스트에 지었더니 부지가 텅텅 남았네요. ㅎ




일부러 앞쪽에 집을 지었습니다. 뒤에는 나중에 온실을 지어볼 예정입니다. ^^



현관은 이번 사계절 팩에 있는 문이에요. 생각보다 쓸만한 아이템이 많더군요. 

오랫만에 건축을 해보기도 했지만 사계절 팩이 생기면서 아이템이 확 늘어서 건축 욕구가 점점 솟구치고 있답니다.

금손님들의 건축이 앞으로 더 기대가 되는군요. ^^



이제 현관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거실도 사계절 팩으로.. 돈이 없어서 TV를 작은 사이즈로 샀는데 지금 보니까 큰걸 사줄걸 그랬네요.

^^ 사계절 팩에 있는 벽난로인데 너무 귀엽길래, 사실 벽난로 설치 잘 안하는데 오늘은 과감하게 벽난로도 놓아봅니다.



ㅋㅋ 저 땡땡이 무늬 쇼파 넘 귀엽지 않나요? ^^ 

제 심들이 저기에 앉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네요.


이번엔 주방으로 건너가 볼께요.


짜잔~ 이번 주방은 타일이 컨셉입니다!

타일을 쓰니까 왠지 우리나라 주방보다는 유럽쪽 주방같은..(저만의 착각인가요? ㅋㅋㅋㅋ)



한쪽에는 작은 식탁도 놓아봅니다. 챌린지 기반이라 식탁도 소박한걸로.. ^^;;

그래서 더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네요.




이런 갈색갈색한 주방 처음 만들어 봤는데 생각보다 이쁘네요. ^^


실제로 이런집에 산다면 정말 멋있을것 같습니다.



왠지 게임속 세상이 더 좋을것 같다며.. :0

여긴 거실은 아니고 방들과 방 사이에 복도 공간입니다. 용도가 애매해서 자리가 나는곳에 컴퓨터랑 체스를 놓아 주었더니 활용이 되네요.



노랑색 책상과 러그가 이쁘네요. ^^


복도 곳곳에는 화분들을 놓아봅니다. 화분 하나가 집을 얼마나 풍요롭게 만들수 있는지 아시는 분들을 아실테지요.



복도 끝에는 책장과 체스를 놓아봅니다.



챌린지를 하다보니 제일 부족한게 화장실이엇습니다.

이번 집에는 좀 넉넉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보통 집에는 욕조나 샤워부스 둘중에 하나만 있지만 심즈에서는 이렇게 벽을 치고 같이 놓아줄 수 있답니다.게임이니까요.. ^^a


이번엔 주인공인 랑이의 방입니다. 100명의 아기 챌린지 1대심이랍니다. 결혼없이 아이를 낳아 키워야 하는 엄마심이지요.

왠지 초록색에 꽂혀서 방을 초록초록하게 꾸며봅니다. 흠흠.



이 옷장이랑 거울도 너무 마음에 들어욧! ^^ 

항상 거울크기가 애매해서 배치하기가 어려웠는데 맘에 쏙 드는 거울이 사계절 팩에 나타났습니다.

화장대라는 컨셉으로 방구석에 옷장 하나도 놓아봅니다. ^^



이번엔 청소년방입니다.

요즘 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컴퓨터는 필수죠?




이곳은 어린이방. 아이들만큼이나 깨발랄하게 노랑색을 테마로 만들어 봅니다.



일단 침대 두개랑 책상도 두개를 배치했더니 어울리네요.

유아가 셋이 되면? 흠.. 그때 생각하죠. ㅋㅋ 이렇게만 만들어도 침대들이 넘나 많아요.



여기는 유아들 방이에요. ^^



귀엽죠? 이곳은 핑크색을 테마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문 옆에는 강아지와 토끼가 아기들을 지키고 있네요. ^^


사실 챌린지에 필요한 집으로 지은지라 아이템 배치하는데 제약이 좀 있었답니다.

언젠가는 돈을 벌어서 완벽하게 갖춰진 집으로 이사를 갈 수 있겠죠? 



이 집에서의 생활은 100명의 아기 레거시 챌린지 영상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재미있게 보셨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다음 건축으로 찾아오겠습니다.


포스팅 보시고 필요하신 분들은 심즈 갤러리나 아래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 가격 ★ 


59874 시몰레온


★ 확장팩/아이템팩 ★ 


겟투워크 (Get to Work) 모두함께놀아요 (Get together) 시끌벅쩍 도시생활 (City Living) 고양이와 강아지 (Cats and Dogs) 스파데이 (Spa Day) 외식하기 좋은날 (Dine Out) 영화보는 날 (Movie) 캠핑을 떠나요 완벽한 테라스 육아일기



★ D O W N L O A D ★ 


1) You can download this house from The Sims 4 Gallery  - Origin ID : hop2real 

   심즈4 갤러리에서 아이디로 검색 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압축을 풀어서 tray folder 에 넣어주세요.

 hop2real_100 Baby challenge.zip



★ contact ME ★


여유사랑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xTNRboOA3qOjaunhH3ICtA?view_as=subscriber


Origin ID :  hop2real 


★ 100명의 아기 챌린지 PLAY Video★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dZjr1EfsiJdQuvnEcT24M4oVb8N87SHe



★ Making Video★


https://youtu.be/2Mi506zPEeE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_^  




반응형